이통사 스팸차단 및 번호도용 방지 서비스 안내
- 스팸차단서비스는 이동통신사의 별도 조합 기준에 따른 스팸확률에 의한 차단으로 스팸으로 판단되는 문자를
휴대폰 문자수신함이 아닌, 각 통신사별 스팸보관함에 전송한 후 결과값은 성공을 처리합니다(정상과금 처리)
- 스팸문자로 저장된것이 확인되었다면, 스팸차단서비스를 해제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으로 인해 본인 이외 타인은 확인 불가하므로,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합니다.)
01.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
Tworld(www.tworld.co.kr)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스팸필터링] 검색
→ 부가서비스 - 문자 스팸필터링 → 설정 → SMS인증 →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
KT(www.kt.com)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스팸차단서비스] 검색
→ 스팸차단서비스 → 스팸메시지함 →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
U+(www.uplus.co.kr)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스팸차단] 검색
→ 부가서비스 - 스팸차단 → 스팸내역 조회 → SMS인증 →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
02.통신사 어플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
03.통신사 고객센터를 확인하는 방법
- 모든 전송 결과값이 실패로 확인되는 경우, 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에 가입여부 확인 후 해당서비스를 해지
하신 후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01.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
Tworld(www.tworld.co.kr)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번호도용문자차단] 검색 → 부가서비스 → 번호도용문자차단 → 해지
KT(www.kt.com)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번호도용문자차단] 검색 → 부가서비스 → 번호도용문자차단 → 해지
U+(www.uplus.co.kr)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번호도용문자차단] 검색
→ 부가서비스 → 번호도용문자차단 → 해지
02.통신사 고객센터를 확인하는 방법
QUICK
MENU
QUICK
알림
카카오톡 알림톡은 기업회원만 전송 가능합니다.
기업회원 전환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알림톡 전송 결과
문자 전송 결과
문자 전송 결과
알림
카카오톡 알림톡은 기업회원만 전송 가능합니다.
기업회원 전환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채널ID | |||||
---|---|---|---|---|---|
템플릿 |
|
||||
받는사람 |
* 중복번호는 한번만 발송됩니다.
* 한번에 전송가능한 최대 발송건은 500건 입니다.
휴대폰 휴대폰 번호 입력 시 해당 휴대폰 번호에 대한 형식이 어긋나거나 휴대폰 번호에 오류가 있는지 등을 검사하는 기능 (예시) 010-1234-0001(O) / 010-123-0001(X)총 0건 / 중복 0건
파일선택
|
||||
발송금액 : 0.0 원
원
|
|||||
대체문자
|
템플릿을 선택해 주세요
※ 단말기 설정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주소록 불러오기
- 주소록 수정 및 변경은 [주소록 관리]에서만 가능합니다.
전송내역
최근 발송 내역이 없습니다.
등록된 자주 보내는 번호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