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결제 이벤트 잔액이 남아 있더라도 1회 발송 문자수량 및 금액이 이벤트 잔액보다 큰 경우 문자가 발송되지 않으며, 이 경우 이벤트 잔액 이하의 금액으로 문자 수량을 조정해야 문자가 정상 발송됩니다.
A.
첫결제 이벤트 캐시가 남아 있는 경우에는 이벤트 캐시 전액 소진 후 추가결제에 따른 일반캐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캐시 잔액만큼 문자를 선 발송하여 이벤트 캐시 전액 소진 후 자동 전환된 일반캐시를 사용하거나, 문자온 고객센터(1551-8011)로 문의주시면 즉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
문자온은 “내문자함”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 번 보낸 문자를 저장해서 계속 보낼 수 있습니다. 문자전송 페이지에서 문자내용 작성 후 [문자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문자가 [내문자함]에 보관되어 언제든지 자유롭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A.
그림문자 발송 시 텍스트 내용과 이미지의 노출 순서는 이동통신사 및 단말기의 설정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임의적인 이미지 위치나 순서 지정이 불가합니다.
A.
문자온 그림문자는 JPG, JPEG, PNG, GIF 파일 형식을 지원하며, 최대 10mb까지 발송 가능하나, 300kb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300kb보다 용량이 크거나 이미지 내 텍스트가 많은 경우 해상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용량이 크거나 텍스트가 많은 이미지의 경우 반드시 사전 테스트 발송 후 대량 발송을 권장드립니다.
A.
위임장 양식은 [마이페이지] → [발신번호 관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발신번호 명의자를 위임자, 문자온 이용자를 수임자(대리인)로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A.
문자온은 크롬, 엣지, 네이버 웨일 등의 웹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사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 만약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외의 브라우저 사용 중 장애 발생 시 문자온 고객센터(1551-8011)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
투넘버 및 투폰 번호의 경우 두 번째 번호는 가상의 번호인 관계로 이동통신사 및 가입 유형에 따라 본인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통신사를 통해 본인 인증 가능여부 확인 후 등록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A.
세금계산서는 즉시이체나 전용계좌를 통해 결제한 경우에만 발행되며, 문자온 사이트 상단 메뉴 중 [결제관리]→[요금 결제내역]→[결제수단/전용계좌 또는 즉시이체 선택]→[증빙서류 발행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일괄 발행됩니다.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을 희망하는 경우, [결제관리]→[세금계산서 발행 등록] 메뉴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
문자온 문자 발송 결과가 “수신거부”로 나타나는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가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먼저, 고객님의 휴대폰 가입 통신사(SKT, KT, LG 등)에 문의하시어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해지 후 재발송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 이동통신사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 웹에서 발송되는 스팸, 스미싱 문자 등에 내 번호가 회신번호로 악용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서비스 해지 후 문자 정상 발송까지 3~7일 소요)
문자온은 인사, 홍보, 고객관리 목적의 대량문자 및 단체문자를 인터넷(웹)으로 발송하기 위한 최고의 문자사이트입니다.
대량/단체 문자 발송을 위한 [문자전송], [주소록관리], [맞춤제작], [문자샘플]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문자온 인터넷 웹문자 단체문자 대량문자발송 사이트
문자사이트, 대량문자, 단체문자, 문자발송, 문자전송, 인터넷문자, 단체문자사이트, 대량문자발송, 문자보내기, 단체문자발송
LMS문자,MMS문자,WEB발신,인터넷,컴퓨터로 문자메세지보내기,웹발신문자,문자서비스,대량문자전송,단체문자보내기
문자온
LMS문자,MMS문자,WEB발신,인터넷,컴퓨터로 문자메세지보내기,웹발신문자,문자서비스,대량문자전송,단체문자보내기
Q. [결제] "첫결제 이벤트" 결제 후 잔액이 남아 있는데 문자 발송이 안되는 경우는 왜 그런건가요?
첫결제 이벤트 잔액이 남아 있더라도 1회 발송 문자수량 및 금액이 이벤트 잔액보다 큰 경우 문자가 발송되지 않으며, 이 경우 이벤트 잔액 이하의 금액으로 문자 수량을 조정해야 문자가 정상 발송됩니다.
Q. [결제] 첫결제 이벤트 후 추가 결제를 진행하였는데 잔액 부족으로 문자 발송이 안되는 경우는 왜 그런건가요?
첫결제 이벤트 캐시가 남아 있는 경우에는 이벤트 캐시 전액 소진 후 추가결제에 따른 일반캐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캐시 잔액만큼 문자를 선 발송하여 이벤트 캐시 전액 소진 후 자동 전환된 일반캐시를 사용하거나, 문자온 고객센터(1551-8011)로 문의주시면 즉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장문·단문·그림문자] 한 번 보낸 문자를 저장해서 계속 보낼 수 있나요?
문자온은 “내문자함”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 번 보낸 문자를 저장해서 계속 보낼 수 있습니다.문자전송 페이지에서 문자내용 작성 후 [문자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문자가 [내문자함]에 보관되어 언제든지 자유롭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Q. [장문·단문·그림문자] 그림문자 발송 시 첨부 이미지 위치나 순서를 지정할 수 있나요?
그림문자 발송 시 텍스트 내용과 이미지의 노출 순서는 이동통신사 및 단말기의 설정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임의적인 이미지 위치나 순서 지정이 불가합니다.
Q. [장문·단문·그림문자] 그림문자 발송 시 정해진 용량이 있나요?
문자온 그림문자는 JPG, JPEG, PNG, GIF 파일 형식을 지원하며, 최대 10mb까지 발송 가능하나, 300kb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300kb보다 용량이 크거나 이미지 내 텍스트가 많은 경우 해상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용량이 크거나 텍스트가 많은 이미지의 경우 반드시 사전 테스트 발송 후 대량 발송을 권장드립니다.
Q. [기타] 위임장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위임장 양식은 [마이페이지] → [발신번호 관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발신번호 명의자를 위임자, 문자온 이용자를 수임자(대리인)로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Q. [기타] 문자온 이용 중 버튼이 안눌러지는 등 장애나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온은 크롬, 엣지, 네이버 웨일 등의 웹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사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만약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외의 브라우저 사용 중 장애 발생 시 문자온 고객센터(1551-8011)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기타] 투넘버 또는 투폰 이용 시 발신번호 등록이 가능한가요?
투넘버 및 투폰 번호의 경우 두 번째 번호는 가상의 번호인 관계로 이동통신사 및 가입 유형에 따라 본인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통신사를 통해 본인 인증 가능여부 확인 후 등록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 [기타]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디서 어떻게 신청하나요?
세금계산서는 즉시이체나 전용계좌를 통해 결제한 경우에만 발행되며, 문자온 사이트 상단 메뉴 중 [결제관리]→[요금 결제내역]→[결제수단/전용계좌 또는 즉시이체 선택]→[증빙서류 발행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일괄 발행됩니다.세금계산서 자동 발행을 희망하는 경우, [결제관리]→[세금계산서 발행 등록] 메뉴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장문·단문·그림문자] 문자 발송이 안되는데(발송결과 : 수신거부 등)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온 문자 발송 결과가 “수신거부”로 나타나는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가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먼저, 고객님의 휴대폰 가입 통신사(SKT, KT, LG 등)에 문의하시어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해지 후 재발송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 웹에서 발송되는 스팸, 스미싱 문자 등에 내 번호가 회신번호로 악용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서비스 해지 후 문자 정상 발송까지 3~7일 소요)
구글구글_문자온네이버네이버_문자온다음다음_문자온